이젠 남자 알바도 당당하게 찾자.

웨이터

웨이터알바를 시작하기 전 선수다에서 꿀팁을 알아보자.

경험이 없어도 가능한가?

당연히 가능하다. 대부분의 사람들이 웨이터는 가지고 있는 생각이 성격장 조금 까불거리고 뺀질뺀질대면서 해야 돈을 많이 벌고 잘 번다고 생각하거나 잘생겨야 한다는 등으로 생각하는게 많다.

성격이야 좀 까불거리면서 손님들 비유 잘 맞춰주면 좋은거 같은데, 외모에 대한 이야기는 별로 상관 없다고 생각한다. 

페이는 어느정도 될까?

여성전용노래방 마다 세부적인 시스템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다 다를거다.

위 언급했듯 본인의 역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며 웨이터를 진행할 때 어느정도 손님의 기분와 분위기를 주도하며 더 즐거운 시간을 갖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.

대부분의 팁이 가장 큰 수입원이기 때문에 손님의 비유를 어느정도 잘 맞춰준다면 남자알바 중에서도 웨이터로 돈을 많이 벌 수 있다.

매력을 어필 할 수 있어야 한다.

남자알바 중 손님은 단지 스트레스를 풀며 즐기기 위해서 오는 이유가 가장 크다.

업장에서 가장 시무룩하면서 말수가 없는 사람과도 대화를 잘 하는 편인가?

사람들과 쉽게 교감하고 잘 웃으며 농담을 하는 성격인가? 만약 그렇다면 웨이터가 될 수 있는 가장 필요한 조건 중 하나를 갖춘 셈이다.

개그맨처럼 아주 웃겨야할 필요는 없지만 커뮤니케이션에 능해야한다.

조용한 웨이터도 대화에 능한 웨이터처럼 좋은 웨이터가 되기도하는데, 그들은 바디 랭귀지를 활용해서 의사소통하고 효율적으로 움직이며 손님들을 잘 경청한다.

빠르게 행동력을 보여주자.

멀티태스킹에 능한 편이 유리하다.

여성전용바에서 웨이터들은 주문을 받고 의사소통을 해야 하며 손님들에게는 업소의 얼굴로서 행동해야한다.

어려운 주문일수도 있지만 업소의 운영이 잘 되기 위해서 이러한 부분들은 빠르고 효율적으로 이루어져야한다.